ㅠㅠ 더워서 요새 탈 나는 경우 많더라구요 병원 꼭 가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침부터 설사 구토증상ㅠㅠ
새벽에 설사하고 구토는 두번정도한거같아요ㅠㅠ 병원가봐야할까요?
댓글
6

안가려고했는데 가봐야겠네요 ㅠㅠㅠ
몸이 안좋다구 신호보내는거니깐 가보세용!!ㅠㅠㅠ

헉 ㅠㅠㅠ 네!
가보시는게 좋지않을까요?? ㅠㅠ 막달다가오니 컨디션 안좋으신 분들이 많네요

ㅠㅠㅠㅠㅠ우리모두 화이팅입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