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가기 오바인게 어딧어요ㅠㅠ 아프면 가세요.. 주기적으로 아픈건 꼭 병원 오라고 하시던데요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6일 배가 아파용!
어제부터 아랫배가 생리통처럼 배꼬임 잠을 설칠 정도로 통증이 있습니당 ㅠ 근데 병원을 가기까진 오바인거같고 임신증상중 하나인가 싶어서 참고 있는데 사람 고통스럽게 꾸준히 은근히 어쩔땐 쎄게 통증이 오는데 저같은 분 있나요? 자연스러운 증상인가용? 태동은 활발해용!
댓글
7
잠을 설칠정도라면 병원에 물어보는게 좋겠어요 ㅠ
지금 이시기는 조산위험도 있고 하니 평소랑 다른증상이 지속되시면 병원 꼭 가보시거나 전화라도 하셔서 물어보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유난이 아니랍니다ㅠㅠ
저도 밤마다 생리통처럼 싸르르 배가 아파서 잠에 들기 힘든데 … 그게 규칙적으로 몇분 간격으로 지속되는게 아니면 크게 문제는 안된다고는 하더러구요…불안하시면 병원 꼭 가보세요 ~~
쪼이는것처럼 아프다가 생리통처럼 지속적으로 아프다면 자궁수축이 심한거라고 그러셨어요 ㅠ 혹시 모르니 병원 방문해보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