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반응!

안녕하세요! 다들 태동 느끼실때 툭툭 치시면 아가들이 반응하시나요..? 저희 애기는 반응을 안해서 뭔가 장애가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태교나 태담을 안해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급 불안하네요ㅠㅠ 저처럼 아기들이 태동을 하는데 툭툭 칠때 마다 반응 안하는 맘을 계실까요?

댓글

10

  1. 저는… 넘 쪼꼬미일때부터 하이파이브 놀이하고 말하고 했더니… 반응이 좋은편이긴 한것 같아요! 근데 제가 반응 안해도 혼자서도 난리 잘 친는 친구라…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혼자서는 탭댄스를 추지만.. 엄마가 부르면 대답 안하는 아이.. 밀당중이라고 생각하려고용

  2. 배누르면 애기 스트레스 엄청받는대요..!ㅠㅠ 자연스러운 태동만 느끼세요!

    1. subcomment icon

      어 정말요!?!? 아기 어플에서도 놀이라고 해서 해봤는데 하지 말아야겠어요!!

  3. 저도 한번도 응답을 못받았어요 ㅋㅋㅋ 저도 괜찮은건가..싶기도 한생각이.. ㅎㅎ

    1. subcomment icon

      ㅋㅋ 예비맘들은 생각이 다 똑같은가봐요 ㅎㅎ

  4. 저도 눌렀을때 어쩔땐 움직이고 어쩔땐 안움직여서ㅋㅋㅋ 그냥 애기가 반응한다기보단 우연인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ㅎㅎ 우연이라고 하니까 뭔가 안심이 되네용

  5. 어떨땐 꾹 꾹 눌러도 피드백 없고 가끔은 누르면 피드백 있어용 ㅋㅋ 반응이 늘 있진 않아요!

    1. subcomment icon

      아하 그렇군요 엄마가 즐거운게 태교라고 생각하고 애기 한테 딱히 태담 안해줬는데 매일 다른거면 안심하고 있어야겠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