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넘 쪼꼬미일때부터 하이파이브 놀이하고 말하고 했더니… 반응이 좋은편이긴 한것 같아요! 근데 제가 반응 안해도 혼자서도 난리 잘 친는 친구라…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반응!
안녕하세요! 다들 태동 느끼실때 툭툭 치시면 아가들이 반응하시나요..? 저희 애기는 반응을 안해서 뭔가 장애가 있는건가 싶기도 하고 태교나 태담을 안해서 그런가 싶기도하고 급 불안하네요ㅠㅠ 저처럼 아기들이 태동을 하는데 툭툭 칠때 마다 반응 안하는 맘을 계실까요?
댓글
10

혼자서는 탭댄스를 추지만.. 엄마가 부르면 대답 안하는 아이.. 밀당중이라고 생각하려고용
배누르면 애기 스트레스 엄청받는대요..!ㅠㅠ 자연스러운 태동만 느끼세요!

어 정말요!?!? 아기 어플에서도 놀이라고 해서 해봤는데 하지 말아야겠어요!!
저도 한번도 응답을 못받았어요 ㅋㅋㅋ 저도 괜찮은건가..싶기도 한생각이.. ㅎㅎ

ㅋㅋ 예비맘들은 생각이 다 똑같은가봐요 ㅎㅎ
저도 눌렀을때 어쩔땐 움직이고 어쩔땐 안움직여서ㅋㅋㅋ 그냥 애기가 반응한다기보단 우연인거 같아요

ㅎㅎ 우연이라고 하니까 뭔가 안심이 되네용
어떨땐 꾹 꾹 눌러도 피드백 없고 가끔은 누르면 피드백 있어용 ㅋㅋ 반응이 늘 있진 않아요!

아하 그렇군요 엄마가 즐거운게 태교라고 생각하고 애기 한테 딱히 태담 안해줬는데 매일 다른거면 안심하고 있어야겠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