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물나오면 ㅠ 소독해주셔야하는데 ㅠㅠ 소독약 써도 되나요? ㅠ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꼽상처..
31주차이거든요, 저는배꼽이 아직 튀어나와있진않은데요 임신전부터 배꼽에 때끼는게 싫어서 한번씩 씻을때 슥슥 문지르는 습관이있는데 최근 너무 쎄게했나봐요 ㅠ 배꼽속 피부 껍질이 벗겨진거같더니 착색되서 까매지고 딱쟁이와 진물이 나와요 ㅠ 어찌해야할까요......
댓글
1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