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수축 입원중이요ㅠㅠ

자궁수축 입원중이요ㅠㅠ

지난주 월요일 차에 흔적도 없을 정도로 정말 경미한 접촉사고가 났어요.. 신호대기 중이였는데 뒤에서 택시가 박았구요ㅠㅠ 몸이 앞으로 쏠리면서 힘이 들어갔던건지 사고이후 5~6시간 넘게 배가 뭉쳤다 풀렸다 반복되길래 바로 병원가서 태동검사 했더니 검사 30분동안 3번 수축이 있다면서 당장 입원하라고 하시더라구요... 입원가방 준비해서 다음날 아침에 오겠다고 하고 부랴부랴 짐가방 챙겨서 다음날 가서 태동검사를 1시간넘게 했는데 전날 보다 심하진 않았지만 주기적으로 수축이 있어서 바로 입원했네요ㅠㅠ 가볍게 생각하고 2~3일 이면 퇴원하겠지 했는데 오늘이 벌써 13일째...ㅠㅠ 하루두번 태동검사 하고 있구요 검사상에 수축이 아예 안잡히는 날도 있고 주기적으로 잡히는 날도 있어서 언제 퇴원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예정일 69일 남았는데... 예정일 전에 이사계획이 있었어서 아직 육아용품 한개도 준비 못했거든요ㅠㅠ 7월되면 베페 다니면서 구경하고 준비하자~했었는데 이렇게 입원하게 될줄이야ㅠㅠ 마음이 너무 조급해요.... 퇴원하면 집도 알아보러 다녀야하고 이사도 해야하고 육아용품 준비도 해야하고ㅠㅠ 마음편히 갖고 치료에 전념하자...하다가도 신랑도 보고싶고 집에도 가고싶은 마음에 하루에도 몇번씩 울컥하고 울기도 하구요... 정말 너무 답답한 상황이에요😭

댓글

12

  1. 저랑 예정일이 비슷하시네요 ㅠㅠ 저는 24주때부터 2.3센티였습니다.. 면회도 안되시니.. 울컥하시는게 당연하겠어요ㅠㅠㅠ 저도 밖순이 인데 돌아다니지도 못하구 답답하지만.. 우리 조금만 더 힘내요 😭😭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애블리님😂 토요일 회진때 주말 잘 버티면 오늘 수축억제제 끊을지 말지, 끊게되면 하루동안 상태 지켜보고 퇴원 생각해보신다고 했었는데! 주말 검사 내내 그리고 아까 새벽6시에 검사했을때 계속 수축이 잡혔어서....불안불안하네요ㅠㅠ

  2. 저도 조기진통으로 30주차 막바지에 입원해서 11일 정도 입원생활 했었어요. 제가 다닌 병원 다인실은 창문도 없고 너무 답답해서 비싸지만 그냥 1인실에 쭉 있었는데도 너무 우울하고 저도 밖순이라 답답하고 미쳐버릴 것 같더라구요. 마음 너무 공감됩니다.... 예민해지는데 계속 간호사분들이 와서 봐주시니까 잠도 못자고 수축은 더 심해지고 악순환이었던 것 같아요. 결국에는 제가 포기하고 마음을 편히먹는 방법밖에 없더라구요. 그리고 다행히 보호자 1인까진 상주가능해서 우울해지지않게 최대한 남편이 많은 시간 같이 보내준게 큰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 하지만 그래도 매일 눈물로 하루하루를 버텼던 것 같아요 ㅜㅜ 힘내세요 정말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션님ㅠㅠ저는 다행히 다인실 창문쪽 자리지만..맑은날씨나 지나다니는 사람들 보면 더 우울하더라구요...ㅠㅠ여기병원은 면회 자체가 안되서 남편이 병원1층에서 수건이랑 간식만 주고 2~3분?몰래 얼굴보는게 끝이에요ㅠㅠ면회가 자유롭지 않으니 더 답답하네요 정말😭

  3. 저는 31주 정기검진왔다가 자궁수축에 경부길이 짧아져서 당일입원했는데 첫날은 심하다가 오늘은 없어서 낼퇴원을 꿈꾸고있어여ㅠ힘내자구요.전 병원밥맛있어서 나름 만족하지만 집에는가고싶어여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경부길이가 조금 짧아졌다고 하더라구요ㅠㅠ오늘 30주1일찬데 3.5cm래요..처음엔 호캉스 왔다, 출산전에 언제 또 이렇게 눕눕만 하면서 쉬겠냐~하면서 마음편히 가졌었는데요!면회 당연히 안되고.. 물뜨러 갈때 빼고는 최대한 병실밖에도 못나오게 하니..밖순이인 저로써는 너무너무 답답하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3.5면 괜찮네여 ㅋㅋ저 2.25로 입원해서 2.5까지 올라와서 당직샘이 오케이하시던데염.저는 복도 돌돌돌아다니니 간호사쌤이 누워있으라고 해서ㅋㅋㄱㅋㅋ유툽보고 있어여ㅋㅋ밖순이는 힘드시겠지만 좀만버텨여ㅠ

    3. subcomment icon

      그쳐?3.5면 괜찮은거죠?!!근데 이게 짧아져서 3.5가 된거라서 그런지..계속 경부길이가 짧아서~ 수축이 있어서~이러면서 퇴원을 안시켜주네요ㅠㅠ

    4. subcomment icon

      저 경부길이 3.1로 2박3일 수축1도없어서 오늘 퇴원했어요.수축잡히시면 퇴원하실거에요 힘내세요! 글자주올려주시구요!

    5. subcomment icon

      오 축하드려요~~고생하셨어요😭저도 오늘 퇴원했답니다~😁우리 남은 임신기간 힘내서 애기랑 건강하게 만나요~^^

  4. 저는 내년 입주 앞두고 있고 집이 좁아서 하나도 준비 안했어요ㅠ 준비야 조리원 들어가서 해도된다 빨래는 남편분께 부탁하면 된다 하는데.. 저도 52일정도 남으니까 갈수록 맘이 조급해지네여ㅜ 그렇다고 집도 좁은데 이것저것 막 사두기도 그렇고 계속 미루고만 있어요ㅠㅠ우선 애랑이맘님 몸조리부터 잘 하시고 스트레스 받으면 더 안좋으실거가태여..ㅠ 힘내세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해요 짠순맘님~저도 주변 애기엄마들이 조리원에사 쿠팡으로 주문해도 된다..라고 해서 마음놓고 있긴했는데요..그래도 하루하루 시간은 가는데 퇴원날짜는 미정이고..이러다 보니까 조바심이 나더라구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