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

만삭촬영

오늘 만삭촬영하고왔어요~~ 수정하는데 한시간 기다리래서 근처 커피숍에 갔는데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남이 해준 머리에 메이크업 받고 분위기좋은 커피숍가니 기분전환되네요~^^ 수정시간이 너무 길어서 다시 방문해야하지만..ㅜㅜ 둘째인데도 성장앨범 계약 결정은 어렵네요.. 오늘 촬영한곳은 첫째때 진행한 곳인데..컨셉이 겹치는거랑 거리가 있다는게 걸리고.. 집근처에도 예약은 해놨는데... 거기도 첫째때 만삭찍어본데긴 한데 그땐.너무 별로여서 진행하지않았던거거든요..ㅜㅜ 두 곳 다 결과물 보고 결정하려고하는데.. 계약을 안하면 촬영한 사진 원본을 따로 구매해야할것같은데..참..어렵네요 임신과 동시에 선택할게 많으니까..첫째든 둘째든 어렵긴 마찬가지네요

댓글

2

  1. 저도 어제 만삭촬영했는데 만족해요 원래 백일 돌 찍어주려했었어서 성장앨범도 계약해버렸네요 ㅎ

    1. subcomment icon

      만족하신다니깐 다행이에요~~ 보통 만삭찍고 성장앨범 계약많이하시더라구요~저는 만삭촬영보단 사실 성장앨범때문에 고민이거든요..첫째는 해주고 둘째는 안해주기가..ㅠㅠ 어제찍은곳은 첫째때 만족했던곳이긴하지만 컨셉이 겹치는게 싫기도하고 거리도 차량으로 30분거리에요 그리고..또 예약해둔곳은 이미 실망을 했던곳이긴한데..저혼자 아기데리고 성장앨범촬영으로 이동하기엔 집앞이라 편하거든요 오래남을 사진인데 결정이 쉽지가 않아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