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당 비용이 얼마쯤이었나용?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주청소 만족도 짱!!
출산을 앞두고(는 아니고 사실 집주인이 집을 판다고 해서 불안해서 반강제로..)겸사겸사 이사를 해요. 원래 다둥이네클린홈이라고 두번 이사할때 다 맡겼던 곳이 있는데 코로나와 함께 문을 닫았나봐요ㅠㅠ😅 그래서 인터넷에서 급하게 겨우 찾아서 맡겼는데 너무너무 만족도가 좋아서!!!😍😍 심지어 여기는 예약금도 안받으시는데 이유가 만족하지못하면 만족할때까지 해주신다더라구요. 젊은 팀장님이 넘 잘해주셔서 혹 입주청소 필요하신 분들은 정보넘겨드릴게여😃 문의가많으셔서 누가 자세히 후기남기신 블로그 주소 남겨둬용😃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mayfranc_&logNo=222683199448&proxyReferer=https:%2F%2Fm.search.naver.com%2Fsearch.naver%3Fquery%3D%25EC%259E%2585%25EC%25A3%25BC%25EC%25B2%25AD%25EC%2586%258C%2B%25EC%259C%25A0%25EB%258F%2599%25EA%25B7%25BC%26where%3Dm%26sm%3Dmob_hty.idx%26qdt%3D1
댓글
14

제가 예전에받아서 평당기억이안나는데..31평하면서 37만원정도 들었어요.

가격도 너무 좋네요^^ 좋은 정보 공유감사합니다!

넵 입주청소 만족도 짱!
근데 지역이 어디에요~??

저는 서초구였는데 서울경기권은 다니시는거같아여
오~ 저는 내년에 이사계획이있어서 그때 받아야겠어요!!!!

입주청소 잘못하면 답없더라고요ㅠ
저도정보좀알려주세요~~저희도10월쯤이사예정인데알고있음도움될거같아서욪ㅅ

여기 비밀댓이아니라서 위에서 보일거같은데 ㅋㅋㅋ클린앤클인 유동근팀장(010-3952-7225)에요!블로그 후기로 저도 찾아냈어용

감사합니다~~^^
저요 ㅠㅠ 정보 좀 부탁드려요 ㅠㅠ 입주청소 알아보고 맡겼음에도 되게 불만족이였거든요 ㅠㅠ

엇?? 베동이 명함첨부가 안되네요!!클린앤클린 유동근팀장(010-3952-7225)입니다!!

우아~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