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매일 그래요 ㅠ 집에 있어도 그러고... 무서워서 웬만하면 혼자 안나가려고 해용 ㅠ 음... 철분부족일 수도 있고요 저혈압이실수도 있고 그냥 날도 덥고 체력이 약해져서 그럴 수도 있는거 같아영 무리 하지 마시고 푹 쉬세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어지러움이요 ㅠㅠ
안녕하세요 지금 25주차이구 철분은 이미 먹고있구요 지금까지는 어지러움증이 없었어요 방금 남편이랑 산책가려고 나갔는데 아파트 엘리베이터 타기전부터 마스크가 그 동안과는 너무 다르게 엄청 갑갑하게 느껴지면서 너무 더웠고 엘리베이터 탄 순간 어지럽고 식은땀나고 1층까지 갔다가 다시 올라왔는데 다시 집에 들어오는 그 잠깐이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앞이 완전히 핑돌고 몸에 힘빠지고 남편이 옆에 없었으면 그냥 주저앉았을것같을정도로 ㅠ 집에 에어컨을 틀어놓고 나가서 집에 들어오자마자 시원해지고 앉으니까 언제 어지러웠냐는듯 금새 괜찮아지더라구요;; 철분이 모자른걸까요? 날이 더워서 일시적인걸까요? 다신 느끼고싶지않은 느낌이었어요 ㅠㅠ으엉
댓글
4

에고 매일 그러시면 너무 힘드실것같아요오 ㅠㅠㅠ 전 오늘 잠깐 그랬는데도 죽겠더라고요 ㅠㅠ 여러가지 이유가 있네요 감사합니당! 덩이맘도 더운데 건강조심하시구 예쁜아가 출산하는날까지 화이팅이요 :)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래요... 조금만 무리하면 갑자기 손발도 저리고 엄청 어지러워져서.. ㅠ 어제도 남편이랑 산책하다가 급어지러워서 벤치에 앉아서 한참 있다가 그냥 집에 왔어요 ㅜ ㅜ 철분도 충분히 먹고있는데. 왜그런지.. ㅜ ㅜ

어지러운이유가 꼭 철분부족만은 아닌가바용 ㅠㅠ 재진때 함 여쭤봐야겠네요 건강유의하시구 순산해요 우리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