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치핵이생겨 죽겠어요ㅠㅠ

41살 쌍둥이임신후 입덧도없고 아무이벤트없이 무사히 잘지내오고있는데 치핵이생겨 죽겠어요. 임산부도 수술할수있을까요? 산부인과랑 다른게 항문외과는 어쩐지 꺼려지기도하고 현재 서울대병원다니는데 대학병원에서 협진해야하는지 동네병원을가야하는지 급작스럽게 어찌할바를 모르겠네요ㅠㅠ 혹시 치핵때문에 고생하신분 응급처치할 방법알고계실까요? 좌욕기는 일단 쿠팡으로 구매해놔서 오늘올꺼예요ㅜㅠ 어디다 말도못하고 앉지도 서지도못하고 이게 뭔일일까요

댓글

4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일주일전에 치핵 아프고 진물나서 병원다녀왔어요 ㅜ ㅜ 병원가니까 임산부라서 치질수술 권하지않는다고.. 연고랑 좌욕 꾸준히 하라고 하더라구요 연고 매일바르고 좌욕 일주일하니까 많이 좋아졌어요!! 출산전까지는 좌욕하고 변비관리하면서 견뎌야할것같아요 저는 상태가 치질4기? 수준이였는데 좌욕하니까 신기하게 치핵이 쏙들어갔어요

    1. subcomment icon

      아 수술은 안되는건가봐요ㅠㅠ 너무 괴로워서 당장이라도 수술하고싶었는데 그래도 좌욕하면 좀 나아진다니 얼른해봐야겠어요

  2. 좌약처방도해주시는군요 감사해요

  3. 동네병원가서 진료먼저받아보세요 좌약넣고좋아질수도있으니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치핵이생겨 죽겠어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