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욕조 고민이예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욕조
안녕하세요 ^^ 아기 욕조가 거품내는 용,헹굼 용 으로 총 2개 필요 하다고 하더라구요.. 신생아때는 대야로도 충분하다고 하는데 집에 대야 1 있어서 ,,슈너글 국민욕조를 1개 더 구매해야하는건지 …고민입니다😭 다들 욕조 2개 구매하셨나요???
댓글
12
전 당근으로 깨끗한거 구매했어용ㅋㅋㅋ
원형보다 타원형이 편할것같더라구요
저는 유로스타 욕조 세트로 구매했어요~ 애기 들어가있는 욕조1개, 씻기는 사람 의자&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욕조1개~ 총 2개에요!!!!!!!!🙂
저는 지인이 쓰던 거 물려받았는데 두 개 줬어요 두 개 필요하다고 하면서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