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브라

주말 잘 보내셨나용ㅋㅋㅋㅋ 임부팬티는 진작 초기부터 구매해서 입었구요 브라는 임신 전 그대로 착용했는데 이젠 못버틸꺼같아용ㅋㅋㅋ구매 하려고 합니다ㅠㅠ 근데 수유브라를 사야하는건지 아님 임신브라를?? 사야하는건지 모르겠어요 마구마구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8

  1. 오 다들 마더피아 추천 많으시네요! 저도 요즘 브라 안샀더니 너무 불편해서 알아보는중이에요 ㅎㅎ

  2. 소임에서 8천 얼마인거 샀는데 수유용도 되고, 진짜 그편해요 ㅋㅋㅋㅋㅋ

  3. 저는 경산인데..첫째때는 수유브라사서 임신기간 내 입고 아기낳고 수유한다꼬 입긴했었거든요...근데 초유먹이고 아기가 모유를 잘안먹어가지고..완분했어요 그러다보니... 수유브라를 입지않았어요.... 지금은 그냥 진짜편안속옷 브라렛으로 한 사이즈 크게 입고 있는데 브라팬티 모두 편해요~ 임신전부터 빅사이즈 몸을 지녔어서 일반브라는 죄다 불편했는데 요건 세상 편해서 계속입을것같아요

  4. 저도 마더피아 노와이어랑 와이어 같이입고있어요 수유브라라 첨에 어깨쪽이풀려서 불편햇는데 지금은괜찮네요ㅎ

  5. 저도 마더피아 추천해요! 수유브라로도 쓸수있대요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신브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