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시누들이랑 사이가 좋아서 매주 내려와 애기 봐주신다던데ㅋㅋㅋ 시어머니랑 같이살고 친정엄마도 근처 살구요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육아참견
친정, 시댁 식구들 벌써부터 육아참견 하시나요?? 저는 혼자 육아참견하는 상상하고,, 물고 빨고 할까봐 혼자 걱정 투성이네욬ㅋ큐ㅠ🥹
댓글
6

저도 사이는 좋은데,, 밤마다 혼자 상상하면서 혼자 빡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ㅠㅠㅠ
전...친정아빤 안그러신데 친정엄마가 더 그래여...아직 태어나지도 않앗는데...

엇 ,,, 맞아요,,,,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뱃속에 잇는 애가 너무 작은거 아니냐는둥,, 낯가리면 안된다는 둥 ㅠㅠ 휴
아직은 없으신데... 미리 말씀을 드려야 하나 하고 있어요 친정엄마께는 미리미리 제 육아관에 대해 말씀 드리는 편이에요

후,, 저는 친정엄마랑 시아부지가 걱정이에요 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