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이정도 둥이 배가요 많이 나온건가요?

혹시 이정도 둥이 배가요 많이 나온건가요?

제가 느끼기에는 23주5일차이거든여 진짜 많이 나온거 같아서여!!걸어다닐때도 좀 힘들어요 너무 무겁다고 해야하나 배는 너무 빵빵하구여😂🥲 혹시 다른분들이 봣을때는 기준점이 어떤지 궁금해서여...

댓글

15

  1. 27주차라 제가 더 많이나오긴했네요 배둘레 재보셨어요?? 저 41인치에용 ,, 이제 어디가면 곧 낳으시나봐요~~ 소리들어욤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흑흑 27주시면은 10주정도 더잇으면 낳으시겟네욤?😊 전 제왕해서 10월 중순에 태여날거 같아여 ㅎㅎ치수를 함 재봐야겟어여

  2. 저도 둥이인데 지금26주1일이에요 저 23주때랑비슷한것같아요~ ^^ 지금 배가 너무 무거워요ㅜ.ㅜㅋ

    1. subcomment icon

      와...둥이맘 반가워용😁26주면 저도 못움직겟네유 ㅜㅜ

    2. subcomment icon

      정말조심히움직이고있어요^^

  3. 으잉 28주 둥이도 안닌데 제배가 더 나온듯요 ㅎㅎㅎㅎ 저 임산부 속옷 저두 있어듀 완전 편하죠 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완전 편해유 ㅋㅋㅋㅋ다른건 답답해서 못입어엽 전 23주라서요 ㅜㅜ

  4. 저도 26주인데 비슷?해요 ㅋㅋㅋㅋ살짝좀?더나오신듯해요 ㅎㅎ애기만잘있음 문제없어용!!

    1. subcomment icon

      흐엉 ㅜㅜ 진짜 제가 배가 많이 나온거군여🥲🥲🥲 다음주쯤 임당 가는데 괜히 걱정이 되네요

    2. subcomment icon

      너무걱정마세요 !! 저는 배보다 살이너무쪄서... 그게문제엿어욬ㅋㅋ 살이없으신분들이 배는더나오시더라구요. 26주인데 12키로쪗는데도 임당통과 했어요 ㅎㅎㅎ

    3. subcomment icon

      우와 임당 패스시군여 축하드려용😊

  5. 전 지금 27주째인데 둥이맘님처럼 배가 나왔어요🤣 둥이라서 좀더 나오나봐용! 걷기 많이 힘드실텐데 힘내셔요!!✨

    1. subcomment icon

      어머나 제가 27주 정도의 배군여 😭 일하다 보면은 자꾸 모르는분들이 물어봐서요 언제태여나냐그여 ㅋㅋㅋ 감사해요 콩이님❤️

    2. subcomment icon

      헉 저두 어디가면 한번씩 언제 예정인지 물어보더라두용ㅋㅋㅋ 몸많이 무거우실텐데 일까지 하시구 대단하세용ㅠㅠ🤩

    3. subcomment icon

      키키키 대단하긴유 ㅋㅋ둥이 남자애들이라서 엄마가 열심히 벌어야지요😂 아빠두 열심히 벌구여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혹시 이정도 둥이 배가요 많이 나온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