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염색 못하겠죠?

다담주에 만삭 촬영 하는데 머리가 투톤이에요 ㅠㅠ 못하겠죠? 너무 지저분 한데.. 흐엉 하신분 있으세여?? 하나 만 낳을거라 마지막? D라인이라 만삭촬영 이쁘게 찍고싶은뎅 고민이에여 !!🥲 속눈썹 연장은 해두괜찮겠죠? 임신전에 한달에 한번 하던거라 임신하구 한번도 안해서 꼴이 말이 아니에요 ㅋㅋ꙼̈ㅋ̆̎ㅋ̊̈

댓글

24

  1. 전의사샘이괜찮다고하셔서뿌리염색은안하고밝은부분톤다운했어요~머리때문에너무스트레스받으시면하시고하시고무슨일있을까봐걱정많이될꺼같으면패스하시는게좋을꺼같아요^^맘편한게제일이예요

  2. 저 지금셋째임신중인데 워낙 흰머리가 심해서 첫째때부터 안정기지나고 늘 했어요~~ 아무문제없이 출산하고 잘크고잇어용 ㅎㅎ 엄마가 스트레스 받는것보단 나을것같아용! 결국 엄마의 선택이죵 걱정되면 안하면되구 나는 거울볼때마다 스트레스받는다 싶으면 하면대죠~😊

  3. 사진찍고 보정해달라고하세요~!! ㅋㅋㅋ 염색도 되는 요즘이에요

  4. 병원에서 20주 지나면 괜찮다고 해서 20주에 톤다운했어요!!

  5. 저도 2주 뒤에 만삭사진이라 병원에 검진때 여쭤봤더니..염색은 하지마시래요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염색 못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