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이있다면 가보는게 좋을거같아용ㅠㅠ 저도 아기가 크는거겠지하고 참다가 갔는데 경부길이가 2주만에 반으로 줄어있었어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밑빠짐 통증이 계속 있는데 병원가볼까요?
27주차 앞두고있는데요! 4일 전부터 없던 밑빠짐 통증이 계속 있어요 화장실 갈때나 앉았다 일어날때 조금 심해지는데 병원 가봐야할까요..?ㅠㅠ 경부길이 걱정되네요
댓글
4
밑빠짐 증상 2시간이상 잇음 전바로오라고햇어요! 병원가보세요ㅜㅜ
진료받으실때 꼭 말씀드려보세요. 혹시 질쪽 아래가 튀어나왔다거나 하진않으시구요? 전 그래서 말씀드렸더니 부은거라고 경부길이랑은 상관없다하셨어요.. 저도 변기 앉을때나 쪼그려앉으면 유난히 빠질거같은 느낌때문에 힘든데ㅠ 무리하지마시구 많이 휴식가지세여!!
저는 25주차인데 같은 증상이예요... 첫째땐 이러지 않앗던거 같은데...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