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임신하고변비는안생겼는데계속설사해요ㅜㅜ 병원에문의해도크게이상은없다고하시고너무힘들면약처방해주신다고하더라고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갑분…설사…
뭘 먹은게 있어야…설사를 할텐데…. 임당으로 인해…매운거 / 짠거/ 과일/ 면/ 인스턴트 /단거 안먹는데…. 정말 이유는없는 복통을 겪었어요…기분은 약간 자궁수축같은 같았는데 알고보니… 설사할려고 아픈거 였던거 같아요…배에서 이상한 소리가 나면서 아주 힘들어서 뒤질뻔했네요… 혹시 저같으신분 있으신가요? 정말 갑분 설사요… 변비아닌 변비가 있긴 한데… 이게 너무 몸에 축적이 되서 그런가..싶기도 하네요… 후….
댓글
12


탈퇴한 유저
완전 힘드시겠어요 ㅠㅠ저는 어쩌다가 하는데도 힘든대 ㅠㅠㅠ수분섭추라도 많이 해주세요 ㅠㅠ

그래도이상없는거라고해서안심은되요~ 큐큐맘님도너무걱정되시면병원에문의해보세요ㅜㅜ 어쩌다한번그러는거면날이너무더워서힘드셔서그런걸수도있어요 저희관리잘해서순산해요^^
아 저드요... 가스차서 그런것처럼 너뮤 아픈데 오늘 뮤슨날인가요ㅠㅠ 갑자기 신생아 배앓이 할 때 왜 하루종일 울어 재낀다고 하는지 알겠어요 벌써 아이의 마음을 ㅠㅜ
저도 오늘 그래요!! 이글을 보니 갑자기 생각난게 날이 더워 에어컨이나 선풍기를 많이 썻더니 냉방병아닌가 하고 생각드네요 ㅠ
저 며칠전에 화장실에서 애기 낳는줄 알았어요… 땀뻘뻘흘리면서 고생했네여 ㅠㅠ


탈퇴한 유저
맞아요. 진짜 그 몇분 진짜 애낳는 기분들었어요 ㅠㅠㅠ
저도 그래요ㅠㅠㅠ 장이 꼬이는 느낌??? 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