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늦게느끼신분은 27주쯤 느끼신분도 있대요 ! 잘있을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진입 아직 못느껴본 태동😢
21주 되었는데 아직두 너무 조용해서 오늘 촘파보고 오려구요 빠르면 17주부터 느끼던데 전 전혀 안느껴지네요 ㅜㅜ 태동이 느린거겠죠? 담주가 진료인데 담주까지 못기다리겠어요 🙄
댓글
8
조금 기다려보세요!! 첫 아가면 늦게 느끼기도 한대요
저도 21주차 지내는데 20주차부터 약하게 느껴지고 가끔씩만 느껴져요! 아직 작아서 그러려니 하고 잇네요ㅋㅋ제가 뱃살지방도 많기도하고🤭🤭
저22주3일인데 아직이에용 ㅠㅠㅠ병원서 초산모는 23~24주에 처음느낄수도있데요
제 친구는 24주에 처음 느꼈다고 했어요 ㅎㅎㅎㅎ 개인차가 큰가봐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