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주에 병원 가니 선생님한테 여쭤봐야 겠어요. 정밀초음파하는데 몇개월만에 보는거라 너무 궁금합니다. 잘 크고 있는지.. 배가 많이 안 나와서 더 그런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금 뱃살은 살일까요? 아이배 일까요?
임신하고 살이 많이 쪘는데.(+7kg) 앉아서 배를 만지면 두껍게 잡혀요.ㅡㅡ 이건 분명 지방인데.. 이제22주인데. 보는 사람마다 배 많이 안 나왔다고 하는데.. 지금 잡히는 건 그럼 다 지방일까요? 다른분들은 배가 어떻게 나왔나요? 다들 동글랗게 얇게 나와서 태동을 잘 느끼시는 건지.. 저는 아직 태동이 크진 않네요~
댓글
12
몸에서 수분이랑 지방 엄청 가지고 있으려고 한대요 몸 부들부들해져서 애 잘나오게 ㅋ 지금 물이랑 지방 엄청 많아지는게 당연한거 같아요 그래서 잘붓는건가 ^_ㅠ
24주에 10키로쪘어요ㅋㅋㅋㅋㅋㅋ... ㅠㅠ배도 조금씩 나오는데 애기는 정말 작겠죠?ㅠ
배가 나와서 그런지 조금만 먹어도 금방 배가 더 나오고 소화가 잘 안되네요
22주면 아기배지요~ ㅎㅎㅎ 저는 많이 나왔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