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통증

별 크개 무리한거 없는것같은데 오늘은 와이존과 아랫배가 닿는 주분으 왜이리 뭔가 찢기는듯한 콕콕 아픈 통증이있을까요; 태동도 저번보다 안느껴지는것같고ㅠ 일반 동네 산부인과는 전화하면 24시간 상담가능했는데 큰 병원(종합병원) 다니면 위급시 어떻게 해결할수있나요?

댓글

5

  1. 응급실 통해서 진료보시면 되요 대부분은 괜찮겠지만 마음에 안정을 위해 다녀오시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괜찮으실거에요

  2. 헉 저랑 증상이 같으시네요ㅠ 저는 그냥 단순 자궁커지는 증상이라고 생각해서 참다가 방금 응급실왔는데 4분에 1번꼴로 수축잡힌다고 입원했어요...

  3. 저오늘 아랫배보다 더아래 생식기쪽? 찌릿 콕콕 다왔었어요, 그래서 놀래서 멈추고 쉬고 계속그랬는데.. 저두 병원함 가봐야하나 그러던중이에요ㅠ

  4. 3차병원 다니는데 걱정되면 저는 그냥 응급실로 가서 산과 진료봐요! 콕콕 찌릿찌릿 뭔지알아요 ㅠㅠ 한동안 경부짧아지는 증상일까봐 걱정했는데 자궁아래+질쪽으로 혈류가 몰리고 인대가 자극받아 그렇다네요~~ 넘 걱정되시면 응급진료보세요!

    1. subcomment icon

      아 응급실에 가서 산과진료를 따로 볼수있군요! 처음 알았어요! 감사합니다😀ㅋㅋㅋ 아 그럼 저도 병원가서 진료한번받아보고와야겠어요 이 야밤이 신랑도 자는디 혼자 느껴지는 통증에 베이비빌리를 찾게되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