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지난주 초복이라 삼계탕 먹고 배가 너무너무 아프더니 물ㅅㅅ 를 엄청 했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인삼들어간 백숙드시고 안좋으신분 계신가요~?ㅠㅠ
초복 중복 말복하면 보양식인데.. 초복때 시엄니해주신 인삼많이 넣은 백숙먹고 혼자 배탈나서 ㅅㅅ하고… 어제는 친정엄마가 오리백숙해줘서 인삼 조금 들었다고는 하지만 먹고 메스꺼운 속 진정시키느라 혼났네요ㅠ 두번다 그래서 찾아보니까 황기 인삼 요런 백숙에 들어가는 한약재료들이 임산부한테 안맞는다고하더라구요… 다른분들은 괜찮으신지.. 혹시 저랑 비슷하신분 계신지 궁금해요! 건강하게 뱃속에서 주수 잘 채워서 만나고싶어요🥲
댓글
11
저요저요ㅠㅠ 한약재 들어간 닭죽 먹고 속내내 안좋고 설사하고 했어요ㅠㅠ
전 원래 삼종류가안받ㄷ아 안먹긴하지만 열이 너무오르셨나봐여ㅠㅠ 힘드시겠어요
저는 그래서 파 양파 마늘만 넣고 닭한마리 해먹으려구요🤣🤣
많이 힘드시겠어요 ㅠ 힘내셔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