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페가서 악스키드 예약하구왔어요 다른건몰라도 카시트는 안전과 직결되는거라서 스완두랑 고민끝에 결정했네요! 유모차는 아가 태워보고 사려고 내년에 살 예정입니다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카시트 어떤걸로 준비중이세요?
11월18일 예정인 초산모입니당ㅎㅎ 유모차랑 카시트 다들 어떤제품으로 준비하셨어요?? 아무리 알아봐도 뭐가뭔지 하나도 모르겠어요... 블로그같은건 광고도 너무많고ㅠㅠㅠ 박람회가서 몇개봤는데 이 금액이 적당한건지도 모르겠고.. 아직도 아무것도 모르겠는 제 자신이 넘답답하고 그렇네요 ㅠ_ㅠ 뚝딱뚝딱 잘하시는 분들 너무 부러워요..
댓글
27
저랑 예정일 하루 차이네요! 전 집에서도 살살태우려고 유모차 미리 샀어요 ㅎ 에그로~ 카시트는 아직 알아보고있네요 ㅠ
저랑 예정일이 똑같으시네용:) 페베가서 조이 아이스핀360으로 구입했어용😆
잉글레시나 일렉타 (절충형) 스완두 마리3 (카시트) 요렇게 구매했어요
저는 미마자리 화이트 베페에서 구매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