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아기는 늦대요~ 의사선생님이 그러셨어요 저한테 ㅎㅎ 걱정마세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진입!!!
22주차 월요일이네요~ 다름이 아니라 아직 태동을 잘못느끼겟어요... 다른분들은 활발히 움직여서 존재를 확실히 알려주는거 같은데, 아직 저는 제가 둔한건지 미세하게 잇긴한데 정확히 모르겟어서 너무 불안합니다ㅠㅠ 좀더기다려봐야할까요? 아님 병원을 한번 갓다올까요?ㅠ 마음이 불안불안해서 도통 신경이 많이쓰이네요ㅠ
댓글
4
걱정하지마세요!! 첫 아가는 늦게 느껴질 수 있다하더라구요 정 신경쓰이면 스트레스 받지말고 진료보시구요!
저두 첫째때는 거의 27주이후에 태동 느꼈었어요~ 지금 둘째는 18주 부터 태동 뿜뿜이네요 ㅎ
불안하시면 병원다녀오세요^^ 태반이 앞쪽에 있으심 덜 느껴지실수도 있고~~~ 애기가 밤에 많이 움직이는데 혹시 일찍 취침하시나용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