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어 모르고 먹은건 괜찮다구 하더라구용 저는 좀 병적으로 확인하고 먹는 편인데 유통기한이랑 먹을수 있는 기한(?)이 조금 다르다구 들었어요~ 맛 괜찮았고 맛있게 드셨다면 걱정안하셔도 될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괜찮겠죠?
짜파게티가 땡겨서ㅜ 열심히 먹고잇는데 봉지보니까 21년까지네요..ㅋㅋㅂㅋ 맛은참좋은데 ..괜찮겠져?
댓글
5
저 모르고 곰팡이핀 빵먹었었는데 아무탈 없었답니다 ^^;;;
모르고 먹은건 괜찮아요🤗
저도 그런적 있어여 ㅎㅎㅎㅎ 맛이 이상하지 않았으면 괜찮으실꺼에요! 저도 괜찮았어용!!
삭제된 댓글이에요

그처?..아 너무 맛잇엇어요ㅜㅜㅜㅜ 괜시리 배탈나거나 그럴까바 신경쓰이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