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그래도 저는 아들에 한표 하고 갈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각도법! 고수님들 한번 봐주세요 ㅠㅠ
이제 13주차 됬는데 성별이 너무 궁금해요ㅎㅎㅎ 다들 많이 보셔서 지겨우시겠지만 혹시라도 보이신다면 부탁드려요 ㅠㅠ 저는 아무리 찾아봐도 뭐가뭔지 모르겠는데 16주까지 기다리려니까 너무너무 기다려져서요🥺
댓글
3

어우 아들일까요...? !! 남편은 딸이라고 굳게 믿고있는데 말이죠...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아 그런가요ㅠㅠ 결국 기다리는게 답인가봐요ㅠㅠ 초음파볼때 우와우와 하기 바빠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