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그럴땐 받아치지도 않고 심각한 넌씨눈인거처럼 행동해요. 네 퇴근하려는데 ~씨는 퇴근 못하세요? ㅜ힘드셔서어째요~ 얼른 빠퇴하세영♡^^ 이렇게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맘ㅜㅜ
회사다니고 있는 13주 예비맘이에요 저는 교육기관에서 근무해서 다행히 방학엔 4시에 퇴근해요. 스트레스 받는 일 있어도 감사하며 다니고 있는데 오늘은 스트레스로 기분까지 우울해 져서 푸념글 써봅니당... 다들 월욜은 힘드시겠지만 오늘따라 몸도 무겁고 컨디션이 안좋아서 월차 쓰고 싶어도 꾹참고 출근했어요. 해야할 업무 마무리 하고 4시에 맞춰서 퇴근하려고 하는데, 사무실에서 회의를 하시는거에요(나와 상관없는 업무 회의) 그래서 첨에 눈치좀 보다가 빨리 집가서 눕고 싶어서 퇴근해야겠다 생각하며 준비하고 있었어요. 저희 팀장님도 퇴근시간이니 다들 퇴근하셔라, 회의땜에 남아있는 사람만 정리하자 하셨구요. 맘이 놓여서 바로 컴터 끄고 퇴근하려는데, 옆자리 동료분이 "가란다고 바로 가는거야?" 하면서 눈치를 주더라구요. 퇴근시간에 퇴근하는게 왜 눈치보여야 하는건지... 업무를 못끝낸것도 아니고 팀장이 가지말라고 한것도 아닌데 출퇴근 시간으로 자꾸 꼰꼰거리는게 너무 짜증나더라구요ㅜㅜ 나이가 많으셔서 그런걸까요? 상사도 아닌데 평소에도 상사처럼 구는게 있었는데 오늘은 퇴근하면서 너무 기분이 안좋더라구요.. 하루 잘 끝냈는데 퇴근길이 이렇게 무겁다니.. 아마 평소였으면 그냥 넘어갈 수 있었지만.. 오늘따라 더 예민하게 느껴지네요. 바로 퇴사할수도 없고.. 나도 임신기간 동안 문센 다니고 좋아하는거 배우면서 예쁘게 태교하고 싶다.... 직장맘들 힘내요....
댓글
19
말을 왜 그렇게 하죠??? 가라니까 가는거지 아오 전 오늘 정말 배가 아프네요. 특히 앉았다 일어날때.. 그치만 출근 중입니다 ㅜ 주중에 임신검진휴가 쓰고 병원 한번 가려는데 과연 관리자분들이 허락해줄지 모르겠어요.. 직장맘들 힘내욤!!!!
아휴~ 꼭~~~ 그런사람 한명씩 있는거 같아요 ㅠ 저한테 그랬으면 퇴근시간두 되었구 팀장님이 가라고 하셨는데 안갈 이유가 있나요~? 하고 나왔을거 같아요~ 아니면 네에~ 얼른 가서 아가 맛난거 먹이려구요~ 하고 한마디라두 하고 나올거 같아요ㅠ 저도 그런적 많았는데 가만히 있음 계속 그래서 이제는 참지 않아용 속상하신것 같이 화내드릴게요!ㅠ
네~ 저 업무 끝나서요~ 하고 나오세용 ㅠㅠ 속상하실거같아요. 임산부에게 왜 저런말을 한담.. 열심히 근무시간에 일하셨는데 ....
완전 이해해여ㅠ 저는 임신했다고 눈치주는거 보기싫어서 그냥 회사에 얘기 안하고 야근까지 합니다....ㅎㅎ얘기하고 스트레스받는게 더 싫어서요ㅎㅎ

헐ㅜㅜ 저도 그 맘 이해해요 임신핑계로 일 대충한다는 소리 듣기 싫어서 열심히 하는데.. 퇴근까지 뭐라하면😭 근데 알콩맘님 야근까지 너무 힘드시겠네요 아가랑 컨디션 조절 잘 하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