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혈당 증세..???

저혈당 증세..???

저 먹덧이라 아침도 잘 먹었는데 11시쯤에 갑자기 손이 바들바들 떨리면서 쓰러질 것 같아서 과자를 10봉지나 뜯어먹었어요 과자 먹고 30분쯤 있으니까 좋아졌는데 너무 무서웠어요... 직장 안이라서 그렇지 밖에서 이랬으면 쓰러졌을 겅 같아요 다 먹어놓고 점심에 보쌈 엄청 먹었어요 호두가 많이 커서 갑자기 이런가 봐요 항상 간식거리를 가지고 다녀야겠어요!!!

댓글

8

  1. 헉 조심 하셔야겠어요 ㅠㅠ 저는 원래 저혈압에 당떨어지면 핑핑 돌아서 어릴때부터 비스켓이나 두유등 간식거리 들고 다녔어요~ 그게 습관이 되어서 친구들 만나면 뭐 먹을거 없냐고 물어봐요 ㅎ 저는 두시간 정도 지나면 과자라도 먹고 주스라도 먹고 그러고 있어요 새벽에도 속이 허하면 두유 먹구 그래용 ㅠㅠ 조금씩 간식 자주 드시구 조심하셔용 ㅠ

  2. 헉.. 저두 며칠전에 그랬어요!! 그날따라 간식거리 들고 갔는데 너무 놀라서 일단 과자초코렛 막 먹었는데 좀 나아지더라구요. 저도 주스 들고단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ㅠㅠ 우리 진짜 조심해요!!

  3. 얘기만 들어도 무섭네요ㅜㅜ 시간시간 잘챙겨 드세요

    1. subcomment icon

      네 ㅠㅠ 저희 엄마도 임신하셨을 때 눈앞이 캄캄하고 기절하신 적 있대요 ㅠㅠ 지금도 고혈압도 없고 당뇨도 없는 건강하신 분인데 임산부일 때 길거리에서 기절해서 큰일 날 뻔했다고 ㅠㅠ 저도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4. 나아지셔서 다행이에요ㅠㅠ 그런증상 또 나타나실 경우 대비해서 쥬스 주변에 놔두시는게 조을거 같아요! 과자는 흡수되기까지 시간이 오래걸리고 아무래도 건강을 생각하면 과자보다는 쥬스가 나으니까요ㅠㅠ 꿀이나 주스가 당 흡수가 빠르대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주스를 사서 다녀야겠어요!!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저혈당 증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