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저도 모르는 사이 검사가 진행되어 정상이라는 결과 문자를 받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취약x증후군검사 하셨나요?
이제 13주차입니다^^ 지난주에 니프티검사 진행하고 결과 기다리고있어요. 지난주에 병원에서 취약x증후군검사 권유하시더라구요 다음주에 병원에 가는데 다들 하셨는지 하는게 좋은지 궁금해서 올려봐요^^
댓글
7
엇 저도 이번주 토요일에 가는데 처음 들어봐요 먀먀님 덕분에 저도 배우고 갑니당ㅜ
저도 ㅜㅜ2차때 하면서 끼워서 할까 하다가.. 유전적 요소보다 요즘은 뭐 환경적인 요소가 더 크다고 하니... ㅠㅠ 그래서 저도 안하려구여 ㅋㅋㅋ 유전적으로 있는 사람이 없어서 ㅜㅜ...
전 오늘 1차기형아검사때 설명듣고 하고왔어요~
저도 선택사항으로 종이 받긴 했는데 안하려구요 :) 아가한테 문제가 있다고 나온다고 안낳을것도아니고 괜히 우울한기분 아기한테 갈거같기도하고 즐거운 임산부생활 하고싶어서 안하려고합니다 ! 가족중에 이력없으시면 대부분 안하신다하더라구요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