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드려요 저도 좋은 기운 받을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 검사 결과 나왔어용!!

1차 기형아 검사랑 니프티 검사했는데 저렇게 문자로 간단히 알려줬어요. ㅠㅠ 맘졸이고 너무 걱정했는데 다행이에요!! ㅠㅠㅠ 자세한 리뷰는 다음 검진때 들을텐데 이렇게 미리 결과를 알수 있어서 좋네요. 전에 어떤분의 좋은 기운은 받은거 같은데... ㅋㅋ 그래서인지 좋은 결과가 나왔네요. 이글 읽으시는 모든분들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좋은 기운 받아가세용♡
댓글
21

넹넹♡
축하드려용 저도 토요일에 검사 받는데 좋은 기운 받아 갑니당~~!^^

넵ㅋㅋ 토요일에 좋은 결과 있기를 기도할게용♡
저도 기운받아가요!!

쑥쑥맘쓰님 좋은 결과 있기를 기도할게용♡
저도 니프티검사를 하진 않았지만 2차기형아검사까지 마치고 오늘 저위험군이라고 문자를 받았어요~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우리 끝까지 아가랑 건강히 잘 보내다가 아가 기쁘게 만나길 바라요~

뽀요맘님도 오늘 기쁜 문자를 받으셨군용~ 우리모두 건강하게 아가 만났으면 좋겠네용
니프티 글 올렸던 사람 저예용🙋🏻♀️ 넘넘 축하드려요💗💗💗 좋은 기운 릴레이 넘 좋네용😆

떡꾹님이셨구나~ 그때 빌리에서 기운받은거 같았는데~ 계속 생각이 나더라구용 ㅋㅋㅋ 감사합니다 ♡

제 일처럼 반갑고 기쁘네용😍 이제 기쁜 맘으로 태교 잘 해보아요 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