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그랬어요... 나아지는듯 하더니 12주되자마자 다시 저녁마다 토하고... 결국 입덧약 하루3알로 늘려가며 버티고있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12주인데 입덧이 더 심해졌어요
6주부터 입덧 시작했는데 9주부터 심해져서 약 먹고있어요 1알로도 괜찮았는데 이젠 아침마다 토덧해요 12주되면 입덧 줄어든다고 들었는데ㅠㅠ 저같은 분도 계신가요? 오늘부터는 2알로 먹어야겠어요ㅠㅠ
댓글
5
으악 ㅜㅜ 저도 딱 12주인데ㅜㅜ 저도 점점 심해지는거 같아요
수액도 맞아 보시고 마그네슘 섭취를 해보세요 저도 알게 된지 얼마 안되서 막 전도하고 있어요^^
수액도 맞아보세요~!!
입덧이 오래 가나 봐요 ㅠ.ㅠ 걱정 많이 되시겠어요 - 입덧약은 8개월까지 드시는 분도 있기는 하더라고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