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랑이랑 너무 떨어진거같기두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때 찍은건데 좀봐주세용

12주때는 생식기가 비슷하다는데 너무 크게나와서 아들같아요 ㅜ ㅜ 어떤가요 ..
댓글
9

너무 떨어져있음 아들확률이 높은거게쪼? ㅜ
아들 같은데 12주 때는 반전 가능성이 높아요 그냥 재미로 본다고 생각하심이.. ㅎㅎ 14주 이후에 다시 확인해 보세요~

너무 크게보이니 저도아들같은데 반전 기대해봐야겠어요ㅋㅋㅋ
이건뭐 빼박 아닌가요?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12주때는 비슷하다고해서 혹시 반전없을까요..ㅜ

12주에도 이렇게 잘보여주는 애기들이 있데요 반전 없으실거에요^^
이때는 다 튀어나와있다구해서ㅠㅠ 이게 안들어가면 아들랑구 아닐까요! 👶🏻

그러게요..첫째도아들이라 ㅜ ㅜ 딸이길바래서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