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공주님~~ 축하드려요~~ 14,15주쯤 되면 성별 말씀해주시나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성별 확정입니다😆

11주차에 저도 각도법을 여쭤봤었는데 많은 분들이 딸같다고 하셨었어요~ 15주차6일에 초음파봤는데 저렇게 다리를 뙇 벌려주네요~ 🙋♀️딸맘 확정입니다☺ 첫째가 아들이라 딸 갖고싶어서 이런저런 방법들로 열심히 노력했는데.. 확정된 순간 가슴이 뛰고 벅차더라고요..😘 우리 다들 몸조리 잘해서 건강하게 출산해요~😆
댓글
18

감사합니당~~ 14주때는 확실하진 않구요~ 16주가 되더라도 아기가 다리를 벌리고있지않으면 아기 옆모습으로 봐주시긴하는데ㅡ딸로 봐야한다, 아들로 봐야한다 이런식으로 말씀해주시더라고요. 그런데 14주정도라도 다리를 쫙 벌리고 있으면 보이지않을까ㅡ싶기도 하네요😉
너무부러워요. 딸기운받아갑니다😁😁😁

딸기운 팍팍 보내드릴께요~ 태명뭐하지님도 예쁜 따님이길 바랍니당😉
예쁜 딸이라니 축하 드려요^^

축하 감사드려요~ 아들이든 딸이든 성별이 확정되니 오히려 맘이 편하네요~ 😄
저도 딸 원하는데 16주까지 제발 부디 매끈한 가랑이를 보여줬으면 좋겠어요ㅎㅎ💗

아들,딸 윈하는데로 점지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요ㅡ그쵸? 매끈한 가랑이 보실수 있게 기운보내드릴께요😆

말씀 너무 감사해요 뽀요맘ㅎㅎㅎㅎ♥️넹넹~ 편안한 밤되세요><히히
축하드려요~ 요즘 아들이 많이보이던데 딸 부러워요

첫째때도 아들들이 많았었는데 요즘도 아들이 많은가보네요~ 주변에 딸을 원하던 분들이 다 아들이라..저도 첫째가 딸이었음했는데.. 그게 맘대로 되나요😅 그래도 둘째가 딸이어서 마음이 놓입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