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보이는거 편하게 알려주세요~

12주 0일때 초음파에요 각도법볼지몰라 눈팅만하다가 궁금해져서 올려요ㅎㅎㅎ 딸아들 다 좋은데 뭐로 보이시나요??? 각도법은 어케보는건가요?ㅎㅎ
댓글
9

아들이 많네요ㅎㅎㅎ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아들에 한표요^^
저는 아들 같아요 근데 12주는 정확도 떨어지니까 재미로 보세요~

네 감사합니다ㅎㅎㅎ 아들이길ㅎㅎㅎ
아빠랑 손잡구 목욕탕가는 왕자님 예상해봅니당!

꺼 왕자님 넘 좋네요ㅎㅎㅎㅎ 16주 너무 안와요 ㅠㅠ

저두ㅜㅜㅜ 지금 2달은 기다린것 같은데 아직두 15주네여 ㅜㅜ 14주때 궁굼해서 갔다가 태반뒤에 숨은 예둥이 뼈만 보구오고 ㅋㅎㅋㅎㅋㅎ 시간이 너무 안가용 ㅜㅜ

저도 너무궁금한데 아직도 12주차에요ㅠㅠ 궁금해서 갔는데 못보셨다니 넘 아쉽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