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그 시기되면 성별 알려주시나봐용~ 기대 되네용~^^ 다리도 넘넘 귀엽고 사랑스러워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의사쌤이 딸인것같데용!!

14주 5일차 방광염때문에 약처방받으러 병원갔는데 성별은 16주에 2차기형아 검사받을때 알려주신다고 하셔서 별 기대없이갔는데 의사선생님이 초음파보시더니 딸인것같다고 하시네용!! 여러분들이 보시기에는 어떠신가요?ㅎ
댓글
11

귀엽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ㅎ
ㅋㅋㅋㅋㅋ정말 귀엽네요ㅋㅋㅋ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ㅎㅎㅎ
다리 너무 귀여워요>_<

ㅋㅋㅋㅋ짧다고 남편한테 한소리했는데ㅎ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ㅎ
딸같아요ㅎㅎㅎㅎ 성별 빨리알아서 부러워요~ 딸축하드려요

저도원래 다음주에아는거였는데 예상치도 못하게 빨리알아서 넘좋네욯ㅎㅎㅎ
ㅎㅎ 완전 매끈한 딸랑구 맞는거 같네요🍑💖

반전없겠죠??ㅎㅎ

14주면... 숨기고 있는거 아니면 반전 없지 않으까요ㅠㅠ 근데 저도 14주에 매끈이 봤는데 성별 힌트는 다음주에 알려주신대서 설레네요! ㅎㅎ 확실하게 봐주시는건 담주라서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