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 결정하셨어요?

30주차가 되고, 경부길이는 정상이지만, 아이가 밑에 내려와 있어서 생각보다 일찍 아이를 낳을 수 있겠다는 이야기를 듣고.. 마음이 조급해 졌어요ㅠ 원래 9월 20일 예정인데 머리 둘레로는 일주일가량 빨라서ㅎㅎㅎ 어제 베페에 가서 아기띠, 겉싸개, 속싸개, 방수패드, 베개, 이불, 손수건, 천기저귀 등등 사오고. 오늘 아침부터 폭풍으로 분유&기저귀 검색중이에요ㅎ 첫애때는 아무거나 잘 먹어서 그냥 국내분유 먹였는데, 7년만에 생긴 둘째고, 노산에 임신&출산이라 더 좋은 걸 먹이고 싶어 압타밀로 결정했어요. 그래서 직구하려는데, 벌써 시키는 건 좀 오발까요?ㅎ 다들 직구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언제쯤 시킬 예정이신가요???

댓글

16

  1. 전 힙이 황금변 본다고 해서 힙프레 준비해보려구요~! 동서도 힙 먹이고 황금변 봤다고 하면서 한박스 받아서 먹여보고 괜찮으면 직구 하려고 계획중이에요~^^

  2. 저는 일딴 모유상태 보구 결정할려구요 소화력이 괜찮으면 뷴유 혼합도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일딴 아이의 컨디션 먼저 보구 결정해야겠죵??!! ㅠㅠ

    1. subcomment icon

      아무래도요? 전 첫째때도 낮에는 모유수유하고 저녁엔 분유줬어요ㅎ 잠 좀 더 재워볼려구요ㅎ 모유가 소화가 잘된다 해서요~^^ 유축해서도 먹이긴 할꺼지만, 3개월 지나고 복직해야 해서 아무래도 분유수유를 더 선호하게 될 것 같아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첫째 둘째는 혼합수유가 안되서 오로지 모유만 줬었어요^^복직하고는 유축해서 주구 그랬었었어요^^ 잠시 젖병거부가 있었지만요ㅠㅠ

  3. 저는 물류대란때 고생한 분들이 많아서 해외꺼는 제외하고... 지금 고민 중이에요ㅠㅠ 조리원꺼 그냥 쭉 먹이려고 했는데 검색해보니 리뉴얼하면서 이슈가 많더라고요... 매일꺼 중에서 생각해볼까 하고 있어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래서 미리 주문하려고 생각중이에요ㅠㅠ 저도 첫째는 매일꺼로 먹였어요ㅎ 궁으로ㅎ 남양은 불매해서 무조건 매일로ㅎ

  4. 분유 처음엔 한통씩 먹여보고 결정해야한대요, 아무리 좋은거 먹여도 애가 거부하거나 몸에 안받으면 결국엔 바꿔야한다고 ㅠㅠ 일단 조리원에서 먹는거 몸에 받는지 보고 샘플 여기저기서 신청하거나 한통씩 사서 먹여보고 그 이후에 결정하고 대량주문 하려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첫째애때 진짜 아무거나 다 잘먹어서 둘째도 그럴 거 같을 거 같긴한데~ 안되면 당근에 팔려구요ㅎ 잘 팔리더라구요^^

  5. 해외꺼는 수급이 불안정해서 미리 사놓을것 같아요 ㅎㅎ 분유 유통기한 기니까요 ㅎㅎ

    1. subcomment icon

      그니깐요ㅎ 24년까지더라구요ㅎㅎ 미리 사놔야 겠습니다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