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로 가방을 싼다면 캐리어 두개를 싸야하는걸까요?? 저도 어렵내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가방
약 한달반정도 남았는데요ㅠ 출산가방을 일단 구비해두고 슬슬 리스트부터 준비해보려고하는데 도대체 뭘 해야할지 리스트조차 못정하겠떠라구요 ㅠ 뭘 가져가야할까요.. 입원용이랑 조리원용 두가지 다해야할까요? 아님 같이 한방에 해도 될까요..? ㅠㅠㅠㅠ 어렵다아 ㅠㅠㅠ
댓글
6
친절하신 분들이 리스트 작성해서 글 올라오신 것들 있어요ㅎㅎ 검색해 보세요^^ 저도 그래서 책갈피? 해놨습니다ㅎㅎ
흐앗.. 저두.. 같이 싸려고 했는데 싸보니깐 따로따로 싸야할거 같아여 ㅠㅠ
저는 병원에서 출산가방 리스트 주셨어요! 조리원에서도 주신다고 하셨는데, 아직 못받았구용! 일단 병원리스트+인터넷 리스트 참고해서 조금씩 싸고있어용

참고로 저는 한방에 같이하고있습니뎡 💕
입원용이랑 조리원용이랑 따로하시더라구요 ㅎㅎㅎ 두개 다 싸면 짐이 커서 그런것 같던데 ㅎㅎ 저는 입원용만 싸면 되는데 저도 앞이 캄캄하네요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