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사진이네욥ㅎ 의사선생님님한테 발마사지 물어봤는데 발목쪽인가 자궁수축되는 혈이 있긴한데 그거만 주구장창 누르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발마사지…행벅…

임산부 전용 마사지 넘 비싸다 보니 ㅠㅡㅠ 저는 더*샵에서 마사지 받아용 :) 임산부는 발마사지랑 예쁜발? 두개밖에 못받지만… 이거 받으면 다리 경련도 없어지고(한동안) 붓기도 엄청 사라지더라두요 ㅠㅡㅠ ㅎㅎ 임산부 전신 마사지도 알아봤는데… 생각보다 많이 비싸서 일단 발마사지만으로 만족중입니다🥲
댓글
10

사실 저는 크게 생각안하고…ㅋㅋㅋ 발전문가 선생님들이니 잘 해주겠지 뭐~ 하고 받아요 하하하….
와.. 사진만 봐두 행복하네요..🤪

아직 일하고있는데, 마사지 받은날은 일할때 넘 신나요…ㅋㅋㅋㅋㅋ!!
저희동네 그 프랜차이즈샵은 임산부는 아예 안 된다던데 ㅜㅜ 그래서 비싼 샵 다녀야해요. 부러워요!!

아하 ㅠㅠ 근데 동네마다 약간씩 다른것 같아요! 저희도 시댁 다라까지 해주는데, 친정쪽은 옵션이 발만 가능하더라구요? ㅠㅠ
우왘ㅋㅋ 남편 발마사지에도 행복한데 ㅋㅋ 얼마나좋을까요 ㅋㅋㅋ

저희 신랑은 흐믈흐믈… ㅋㅋㅋㅋㅋㅋㅋ 좋긴한데 역시 전문가선생님이 최고에영….
아! 임산부는 발바닥도 잘못만지면 안된대서 몰랐는데 임산부전용마사지도 있군요!!

네네! 그렇다고 하더라구요!!💕💕 전 애기 무거워지고? 꾸준히 받는데 넘 젛아영….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