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또렷하게 잘나오구 아가도 자세가 너무 좋았나바요!! 얼굴 반이상을 똭!! 귀여워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6주6일차 입체초음파 찍었어요!

입체초음파 찍었는데 얼굴 가리지 않고 잘 보여줬네요~초음파 사진이 또렷하게 나와서 신기해요! 아들이랍니다! 언넝 만나고 싶네요ㅎㅎ 이제 30주차 되어가는데 몸이 너무 무겁네요ㅠㅠ여름 만삭 임산부님 힘내세요 화이팅이요!!
댓글
8
와! 역대급 입초인거 같아요ㅎ 너무 잘 나왔네요~
우와ㅠㅠ 진짜 부러워요ㅠㅠ 저는 보건소로 다니다가 시기를 놓쳐서.... 지금 33주차되니까 애기가 자리잡고 커지기 시작해서 뱃속 여유공간이 많지않아지기때문애 찍기 어렵다구 그래요ㅠㅠ
와 진짜 엄청잘나왔네요 ~^^ 전 31주인데 입초 성곰하지 못했어요 ㅜ4번이나 하나 살짝건졌는데 잘 보이지도 않고 ㅜ슬프네요

아고ㅠㅠ아기가 엄마 궁금하게 하려고 하는거 같아요~태어나면 더 예쁠거예요!!

너무궁금한데 ㅜ안보여주네요 ㅜㅜ
정말 잘나왔네요 사진이 ㅎㅎ 이뻐요

감사합니다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