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 통증

30주 되서 백일해를 맞았는데 첫날은 안아프다가.. 어제 아침부터 아프더니 오늘은 주사맞은곳이 살짝 뽈록 올라왔네요 ㅎㅎㅎ 약간 근육통있고.. 백일해 맞은신 분들.. 다들 통증 오래가시나요????

댓글

34

  1. 일주일정도 저랑 남편이랑 다 몸살기있었어요... 친정 엄마도 맞으셨는데 코로나 백신 맞았을때보다 더 앓았다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코로나백신보다 아프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규요..;;저는 코로나 백신때 너무 크게 앓아가지고..ㅠㅠ

  2. 저는 맞은부뷴만 좀 아팠어용! 금방 사라졌어야 :)

    1.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아픈것보단.. 임부들은 안아프고 빨리 나아야 좋은거 같아요!!

  3. 저도 남편이랑 같이 맞았는데 첫날 근육통 살짝있었어요 담날부터는 괜찮았어요!!

    1. subcomment icon

      ㅠㅠ 부러워요.. 저는 아직도 약간 주위가 간지러운...

  4. 저는 설사증세있었어요ㅠ 저번주 목욜에 맞고 딱히 잘못먹은것도 없는데 하루종일 그랬어요ㅠ 주사맞은 부위는 붓고 열감있고 간지러웠어요~ 설사증세는 담날 딱 하루였고, 붓고 간지러운건 아직도 완벽히 가라앉진 않았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열감있고 간지러움.. 동의해요 ㅠㅠ 어제까지도 간지러웠어요... 은근슬쩍..근질근질..ㅋㅋ

  5. 저두 3일가던데 2일째부터 몸살난것처럼 아프고 두통있어서 약먹었는데 3일째부터는 좀낫고 4일째는 암시롱안해요ㅜ 제가 너무 아푸다보니까 친정엄마가 애봐주실건데 맞으라는말을 못하겠더라구요ㅜ

    1. subcomment icon

      어른들도 아프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한번 맞으면 10년동안 안맞아도 된다고 하니.. 어른들은 이전에 맞으신적 있는지 확인 한번 해보세요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