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임신 후 갑상선 저하라고 하셨는데.. 이것저것 찾아보니 마음이 어렵더라구요 ㅠㅠ 스트레스 받느니 엄마가 건강하구 잘 챙겨야지 아가한테도 좋을거 같아서 건강하게 몸 잘챙기면서 지내고 있어요!! 슬기체고님도 스트레스 너무 받지마시구 관리 하시면서 조금만 더 힘내보아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갑상선저하증
임신 초기부터 갑상선저하증 판단받고 씬지로이드 처방받아 매일 먹고 있어요 .. 😥 한달에 한번 내과 내원해서 피 뽑고 결과 보는데 이번에 자가면역항체 검사 같이하는게 좋을거같다고 해서 했는데 ... "하시모토갑상선염" 가능성 있다고 답변 받았어요 근데 수치가 많이 안좋은편이 아니라 임신성 갑상선 저하증일거 같다며 크게 걱정하지말라고는 하는데 ...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갑상선저하증 온통 아기에게 안좋은 얘기 밖에 없더라구요 .... 갑상선저하증으로 약 먹다가 출산해도 아기는 괜찮은거겠죠? 곧 출산인데 괜히 저때문에 아기가 힘들까봐 걱정이에요 ㅠㅠㅠ
댓글
8
저는 갑상선 기능저하증으로 8년째 씬지로이드 먹고있어요. 씬지로이드는 태아에게 무해한 약이니 열심히 드시고 TSH 수치 유지 잘 하세요.

저희 내과는 tsh수치가 얼만지도 얘기 안해주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관리 제대로 해봐야겠어요 !!!
저도 갑상선 저하라 신지로이드 1년넘게 매일먹고이써요 ㅠㅠㅠ

ㅠㅠ 1년씩이나 ㅠㅠㅠㅠㅠ 아침 공복에 드시고 언제쯤 식사하세요 !?

아침은 안먹어서 8시쯤 복용하고 시간정도 뒤에 간식같은거 먹어요!!
저도 약먹고 있는데 약을 안먹으면 오히려 아기한테 안좋대요~ 뇌발달에 영향끼친다구..그래서 약 꼭 잘 챙겨먹는게 좋다고했오용! 걱정하지마세용!

ㅠㅠ 초기에 약을 제때 못챙겨먹어서 이렇게 된건가 싶어서 아기한테 너무 미안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