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급체해서 몸살있을때 수액맞으러갔는데 코로나검사하고 수액 놔줬어요 아프면약먹기 꺼려지니 수액맞으러다녀오세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수액? 산부인과에서 맞나요?
장보러 마트 간거 빼고는 밖에 나간적이 없고 외부에선 무조건 마스크, 집에와서는 손씻기 잘했거든요. 남편이 훈련 다녀 왔다가 집에 왔을때 병원가서 코로나 검사하니까 음성이었어요. 가벼운 여름감기라며 약처방 받아서 먹고 하루만에 씻은듯이 나았거든요. 그러고 일주일동안 혹시 하는 생각에 잠도 따로 자고 먹는것도 조심했는데 그 감기 제가 걸렸습니다....하하하... 코로나인줄 알고 너무 걱정해서 오늘도 검사햇는데 음성이예용 진짜 입맛이 하나도 없어서 밥을 못먹었더니 기운이 하나도없는데 산부인과 가서 수액 좀 맞고 싶다하면.. 놔주시겠쪄.. 원래도 몸아프면 테라플루 마시면 깔끔히 나앗는데.. 타이레놀말고 먹지말라셔서..ㅠㅠ... 여름감기 조심하셔요 ...ㅠㅠ
댓글
5
수액 놔줘요^^ !! 가서 얘기하면 비타민 넣은거 놔주더라구용^^저두 지금 감기걸렷는데 ㅠㅠ 조심하세용 수액맞으면 더조을거에여 병원마다 틀리니전호ㅏ로물어보고가세요^^
타이레놀 말고 먹지 말라구 했는데 생각보다 임산부 처방받아서 먹을 수 있는 약이 많더라구요 참지말구 산부인과 가셔서 처방받으세여 ㅠㅠ
저는 컨디션 안좋으면 항상 수액 맞았는데ㅠ 임신하고는 연고하나 신경쓰여서 못 바르고 있네요ㅠ 저도 오늘 갑자기 컨디션 너무 떨어지던데..ㅠ진짜 제 영혼까지 다 갈아서 애기 영양분 만들어주나봐여..ㅠㅠ

ㅠㅠ 진짜여... 저 심지어 임신전보다 몸무게가 안늘고 빠져있는 상태라.. 의사선생님도 왜 살이 자꾸 빠지냐고 놀래서 산모건강 조심하라고 애는 잘큰다했거든여.. 뭐든 다가져가도 되는데.. 엄마 건강만....제발 ㅜㅜ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