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H&M바디슈트 사이즈 고민이에요😭

5벌 세트 바디슈트가 있길래 사이즈표기에 맞게 1-2m으로 샀거든요 근데 세탁할때 뜨거운물+건조기 조합으로 했더니 옷이 팍! 줄어들어서 누가봐도 강아지옷,,,😂이 됬어요 그래서 다시 구매하려고 하는데 저흰 그냥 건조기 쓰려고 하고든요! 그럼 도데체 사이즈를 어케 사야할까요?? 건조기 사용으로 줄어드는 걸 감안해서 4-6M을 사야할지 6-9M으로 사야할지 너무 고민되서 베동님들 의견 들어보고싶어요!🥺🙏

댓글

4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제일 작은사이즈는 아마 한두달 입힐거에요!!! 한사이즈 큰걸 사시는게 어때요?! 저도 제일 작은 사이즈는 딱 두벌밖에 안샀어요 :)

  2. 슈트는 바지부분 없어서 팔만 접어입으면 조금 커도 꽤 괜찮대요.. 사이즈는 넉넉한게 나을거같아용!

  3. 수술+조리원다녀오면 집에왔을때 꽤 크더라구요..ㅋㅋ 긴팔인가요? 아들이라 저같음 여유있게 6-9 하고 줄어드는거 감안해서 살것같아용ㅎㅎ

    1. subcomment icon

      앗 감사해요! 저는 딸이긴 한데 역시 편하게 줄어드는거 생각하고 사는게 낫겠어요!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H&M바디슈트 사이즈 고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