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누워있는 자세가 너무 불편해요 ㅠㅠㅠㅠㅠ

오늘로 33주차인데 일주일전까지만 해도 정자세로 누워있어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ㅠ 그런데 엊그제부터 정자세로 누워있으면 너무 숨이 차요 ㅠ옆으로 누우면 좀 낫다길래 옆으로 누워도 봤는데 옆으로 누우면 배가 한쪽으로 너무 쏠려서인지 딱딱해지면서 엄청 땡기고 숨이찹니다 ㅠ 배가 너무 바닥쪽으로 기울어 그런가 싶어 임부용 바디필로우를 배에 받치고 옆으로 누워봐도 배가 쏠려서 숨막히는 기분을 똑같네요 ㅠㅠ 이렇게 누워도 저렇게 누워도 숨이 턱턱 막히니 너무 괴롭네요 ㅜ 다들 이러신지?ㅠㅠㅠ 어떤 자세를 취해야 좀 편히 누워쉴수 있을까요? ㅠㅠ옆으로 누우면 배가 한쪽으로 심하게 쏠리면서 딱딱해지고 땡기는것도 다들 이런지 궁금해요 ㅠ 이런 느낌이 나는데도 옆으로 누워있는게 아기한텐 괜찮은걸까요? 이래저래 넘 괴롭네요 ㅠㅠ

댓글

10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바디필로우 이용해보시는게 어때요? 저는U자형 바디필로우 사서 요리조리 끼고자는데 조금 낫더라구요!!

  2. 아가가 아직 아래로 안내려가서 숨차는게 당연하다네요 ㅠㅠ 아가는 훅훅 크고.. 엄마가 그나마 제일 편안한 자세로 취하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래저래 누워도 너무나 불편한 만삭이네요 ㅠㅠㅠ 우리 쪼꼼만 더 힘내요 ㅠㅠㅠ

  3. 저도 약간 배게 밑에 수건같은거 깔고 상체를 좀 높게해서 바디필로우에 걸쳐서 자요ㅠㅠ 그래도 불편하긴한데 납작하게 자는것보다 낫더라구요ㅠ 다같이 힘내요...홧팅 ㅠㅠ

  4. 32주차인데 저도 벌써 숨이차고 서있다 앉아도 가슴이 답답하고 가슴이 눌려서 그런지 마른 기침이 너무 심하게 나요ㅠㅠ 앉아도 누워도 기침이 동반되니 배에 자극될까 걱정되더라구요.. 저처럼 가슴 눌림에 기침도 심하신분 있으실까요?? 별 문제는 없을까요??

  5. 옆을 보는것도 아니고 위를 보는 것도 아닌.. 엉덩이 쪽 뒤에 탄탄한 베개 하나 두면 편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