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아엘 두개가 특별하고 이뽀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이름 !

다들 생각하신거있나요? 첫째도 제가지어서 둘째도 슬슬 지어보려는데 딸이라 이쁜이름이많네요ㅠㅠ 많고많은이름중에 성이랑 어울리는이쁜이름으로 추리고 추렷는데도 다이뻐서😂 투표부탁드려요!!
댓글
16

탈퇴한 유저
아엘이 유니크하고 예뻐요❤️

탈퇴한 유저
저는 최아엘 이요 ㅋㅋㅋㅋ 특이하고 이쁜거같요 !!
저는 이솔 아엘 요러케 2개가 눈에 들어와요!
저도 이나에 한표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