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달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댓글 달아주신 분들 덕분에 세제 결정하는데에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ㅎㅎㅎ 모두들 행복한 하루 되세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 세제 어떤거 쓰시나요??
애기 용품 빨래를 슬슬 해야하는데 첫 아이라 도통 무엇으로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ㅠㅠ 인터넷에 검색해도 다 광고뿐이던데 광고여도 좋은 제품인건지 아닌지..ㅠㅠ 다들 어떤 제품 쓰시나요!
댓글
25
육아맘들이 블랑꺼 거품폭격이라해서 마더케이 디아샀어요

탈퇴한 유저
저는 100일까지 사용할 무향 마더케이 DIA(유연제×) 세제랑 그 이후 사용할 네이처러브메레 세제+유연제, 젖병세제는 토루토루 준비해 놓았습니다 :)
아이블리네이처 화이트블러썸 이요!:)
저두샘플사용중ㄲㅋㅋㅋㅋ 블랑도써보고 네이쳐도써보고 고르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