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다들 어디가시나요?

입덧이 잠잠해지고 배도 좀 나오고 가자해서 8월말로 휴가를 잡았어요~~베트남 푸꾸옥이나 나트랑 생각하고 있었는데 점점 변이 바이러스다 뭐다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어서 신랑도 그렇고 주변에서 위험하다고 ....가려면 진작갔어야했나봐요 ㅠㅠㅠ 할수없이 제주도로 틀긴했는데 ㅜ 너무 가고 싶어서요 ㅠ 신행도 남해로 다녀오고 신랑이랑 코시국에만나 둘이 해외를 가본적이 없어 더더 가고 싶은데 8월 말에는 안가는게 맞겠죠....?😭

댓글

29

  1. 신행은 남해로 다녀왔어요. 이때아님 못가겠다 싶어서 전 7월초에 괌 다녀왔는데 현지분들, 현지 한국인 여행객들 마스크 잘 안쓰는 분들이 많아서 불안했어요.. 이제 코로나 확진자 급증하는 추세고 맘편히 다녀오려면 국내여행이 좋을 것 같아요ㅠㅠ

  2. 전 국내로요 전라도쪽 ㅋㅋ

  3. 저도 해외계획했다가 걍 강원도로 다녀왔는데 웬걸 남편 코로나확진됬네요^^..; 뉴스에 코로나 유행이라더니 다들 조심하세요~

  4. 전 …몰디브 갈까 했는데(결혼이 코시국이라 못가서 겸사겸사) … 못갈거같아요 ㅠㅠ 코로나 다시 기승이라 ㅠㅠㅠ

  5. 저도 7월초에(23주) 괌 다녀왔어요~ 지금 아니면 애기놓고 언제 갈수있을지도 모르겠고 둘이 갈수있는 해외여행이 지금 아니면 기회가 없을꺼 같기도하고ㅠㅠ 근데 저희는 확진된지 3개월이 안되서 그냥 맘놓고 갔다오긴 했는데... ㅜ 아직 코로나 확진된적 없다면 좀 걱정이 되긴하네요.. 그래도... 전 해외 다녀오시는거 완전 추천이요~ 이제 우리들은 향후 몇년동안 그럴 기회가 없잔아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태교여행 다들 어디가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