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할때 졸음 참는게 잴 힘들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애오면 기절....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곤해요...
요즘 9시면 잠드는데 계속 하품이 나오네요.. 일하는데 졸리니까 넘 힘든거 같아요🥺🥺 츄츄가 얼마나 크려고 이리도 졸린지
댓글
15

ㅜㅠ 그러니까요..
저도 엄청 졸리더라고요.

🤔🤔자도자도 졸려요
저도 일하는데.. 근무하면서 거의 눈감으면 잘거처럼 ㅋㅋㅋㅋ 아우..아우..거려요

ㅋㅋㄱ오늘따라 더 피곤하네요
전 재택근무인데 잠이안와요 ㅜㅜ 자구싶어요

재택이면...더 피곤했을거같아요🤣🤣
일하면 더 피곤하죠 . 현재 휴직중인데 출산후 까지 연장하려고 해요. 입덧은 좀 나아졌지만 몸이 전과 같지가 않아서 .🥲

부러워요 휴직🥺🥺

다른분들은 최대한 참았다가 휴직 하시기에 제가 좀 이기적인가 싶기도 한데 , 우선 제몸이랑 맘이 편하고 준비가 되어야 육아도 힘내서 할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어서요 ㅎㅎ

이기적이라뇨!!쉴 수 있으면 쉬어야죠

저는 오히려 출산 전주까지 일하는데 그게 더 민폐인가 싶어요ㅜㅠ그렇지만 출휴 90일만 쉴거라 앞에는 최대한 덜 쉬고싶어서ㅠ 저야말로 이기적인 결정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