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액은 안색만 좋아지구 속은 그대로였어요 ㅠㅠ 맞으면서 변기잡구 ㅜㅜ 간호사선생님이 구역감완화하는 성분 없다고...비타민 미네랄 무기질 같은 성분만 넣어준다내요..근데 8만얼마...ㅋㅎㅋㅎㅋㅎ 전 그냥 입덧약 먹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수액?
토덧에 수액맞음 좀 갠잖나용?.. 입덧약도 토덧에 효과잇을까요? 전 메스꺼운걸 못참아서 토하는건데ㅜ 수액은 맞고싶다하면 맞을수잇는거죠?..
댓글
8
저도 메스꺼운걸 못참아서 그냥 손가락 넣고 토했는데 ㅠ 입덧약 먹고 나서는 울렁거리는건 뭐 사실 여전하지만.. 토는 확실히 현저히 줄었어요 ㅠ 주로 밤에 두알먹고 자면 오전에 제일 멀쩡하구요 ㅠㅠ ... 수액 맞고 싶다하면 놔줘여 ㅋㅋㅋㅋ
ㅇㅅㅇ 저는 링겔 맞아도 똑같던데. 차라리 입덧약이 나은듯요
병원가서 수액놔달라고 하면 되요~입덧약도 같이 놔달라 하시고 맞아보세요 효과가 있을수도 있고 없을 수도 있어요
토쟁이에요ㅠㅠ 초기에 입덧으로 수액한번맞고 하루는 컨디션괜찮았는데 근데 토는했음 ㅋ ㅋ 그다음날 컨디션이 최악이여서 한번맞고 지금까지 안맞고있어요. .대신물많이드셔야되요 토하니까 탈수오니까. ㅠㅠㅠ근데 효과보신분들도 있으니 사바사 인듯 ㅋ ㅋ ㅋ한번.시도해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