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결국 튼살이ㅜㅜ

32주차인데 여태 그래도 튼살이 없어서 다행이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 거울보다가 배 아랫부분 거의 y존 위쪽에 빨갛게 튼살이 올라왔네요ㅜㅜ 배밑이라 안보였나봐요.. 요즘 안그래도 배가 전체적으로 간지럽더라구요 그래서 오일이랑 크림 열심히 발라주고 했는데도 결국 생겨버렸네요ㅠㅜ 자주 발라주면 옅어지긴 할까요?ㅠㅠ

댓글

20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옆구리랑 옹동이 다 텄어요ㅠㅠ옹동이는 안보여서 몰랐는데 남편이 말해줘서 알았어요...너무 우울해서 하루종일 시무룩해있고 아가때문에 내몸 상하니까 속상하고 짜증도 나더라구요ㅠㅜㅠ 찾아보니까 레이저 시술 비싸기만 하고 별 효과도없대서 더더 우울하기만하더라구요.. 기분 안좋으니까 조만간 떡볶이나먹어야죠🥲

  2. 저는 배도 안텄능데 옆구리 허벅지 엉덩이쪽이 터서 너무 속상해요.. 🥺 남편한테 보여주다가 결국 엉엉 울었어용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워낙 하체쪽은 튼살이 많았어요ㅠㅠ 근데 이제 상체까지 생긴다 생각하니 너무 우울하더라구요ㅜㅜ 저도 어제 남편한테 얘기하다가 눈물날뻔🥲

  3. 힝 ㅠㅠ 저도 초기때부터 열심히 오일이랑 로션 발라줬는데 25주차쯤때부터 트기 시작하더라구요 ㅠㅠㅠ 그래도 더 심해지지 않으려고 오일은 열심히 바르는데 ㅠ 엄마되는 훈장으로 생각해야할까요 ㅠ 그래도 튼살보면 속상하긴 하네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저도 그래서 아침저녁 열심히 발라보려구요ㅠㅠ 더 번지지만 않았음 좋겠어요ㅠ 배는 마니 아랫쪽이라 그래 엄마되는 훈장이다 라고 생각해보려는데 만약에 가슴도 터버리면 너무 속상할거같아여ㅜㅜ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으헝 틀사람은 튼데요 ㅠㅠ...저도 텃터라구요....우울행 ㅠㅠㅋ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는 아닐줄 알았는데 흑 ㅜㅜ 저도 넘 속상해요ㅠㅠㅠ

  5. 저도 초기때부터 발라서 난 안트나보다- 했는데 배 아래라 안보였던 것 뿐 ㅠㅠ ㅋㅋ 이미 트고 있더라구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ㅜㅜ 배아래라 안보였나봐요 너무 속상🥲 제발 가슴쪽은 안트면 좋겠어여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