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계시는 분들이라도 모아서 오픈챗 만들면 좋을것같아요 저도 9월이에요!! ㅠㅠ 조동이없어서 흑흑 같은 9월생 맘들끼리라도 친해지고싶어용 단톡방있다면 저도 초대해주세용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9월 출산예정이신 동탄맘있으실까요?! 흐흐
저는 9월말 출산 예정인 동탄 임산부입니다 흐흐 혹시 동탄분들 계실까해서 남겨봐용!
댓글
31
어머ㅋㅋ 저 이유맘님 발레스트레칭듣고있는데반갑네요 저는 15일 예정이에요:)

헐! 대박!!! 대애앵바아아아악 🤧👏🏻👏🏻👏🏻 반갑슴메다!!!!

ㅎㅎㅎ 네 목요일에뵈욥😀

네에에☺️🧡❤️💙🙉 엄청 아는 척 할수도 있어요,,,, ㅎㅎㅎㅎ
저는 기흥구공세동이요ㅎ 9월25일 예정일이요😍 입덧은 아직도하고 출산전까지 할껀가봐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워메 ㅠㅠ 이제 후기입덧 오려나봐용
어머나 저두요~9월24일 예정일이요^^

대박! 저는 9월 27일이요!!

단톡하나파시죵ㅋㅋㅋ

오오!! 진짜 이러다가 병원에서도 만나고, 조리원에서도 만나는 거 아닙니까!!

그러게요ㅋㅋ 육아동지해여ㅋ
저요~!

동탄맘 반갑습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