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와아아앙 엄청 다양하게 충분히 준비하신 것 같아요!! 60사이즈는 한 달 입는다고 해서 배냇저고리 딱 2벌 준비했고 70 75 80 90사이즈 한두벌씩만 구매해 놓았어요ㅎㅎ 스와들업도 s 1벌이욥! 아가들은 열이 많다고 해서 긴팔은 미리 구비해놓지 않았어요. 겨울에도 태열때문에 시원한 옷 입히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현재 물려받은 옷들 신생아 베넷저고리 여러개 신생아 긴팔바디수트 여러개 얇은 우주복 60 1개 우주복 70-75 여러개 스와들업 s 1개 스와들업 m 2개 긴팔 내복 60-65 여러개 유니클로 매쉬 나시 바디수트 60 2개 반팔 수트 1개 지금 현재 옷들이 이렇게 있습니당 9월말 출산 예정이라 조리원 갔다오면 10월생 일텐데.. 어떤옷이 추가적으로 필요하고 어떤옷은 별로 필요가 없을지 의견 부탁드립니다ㅠㅠㅠ 답변 꼭 부탁해용❤️ 더불어 이맘때 출산 아기들은 어떤 옷을 제일 많이 입고 지내는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스와들업 할 예정인데 스와들업 하려면 반팔이나 나시 바디수트가 몇장 더 필요할까요?! 필요하다면 사이즈 의견도 부탁드립니당
댓글
6
탈퇴한 유저
와아아앙 엄청 다양하게 충분히 준비하신 것 같아요!! 60사이즈는 한 달 입는다고 해서 배냇저고리 딱 2벌 준비했고 70 75 80 90사이즈 한두벌씩만 구매해 놓았어요ㅎㅎ 스와들업도 s 1벌이욥! 아가들은 열이 많다고 해서 긴팔은 미리 구비해놓지 않았어요. 겨울에도 태열때문에 시원한 옷 입히는 경우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정도만있이도되요ㅎㅎ 전첫째때 이것저것준비해보니 막상 다못입혀요😆 그냥 잇는거입히다 그때그때사면되요
신생아땜 베넷저고리랑 스와들업만으로 충분해요. 아기커가면서 내의 추가로 사심되요. 예방접종하러갈때는 우주복이나 겉싸개 하심되요 어차피 카시트에 타지 못해서 안고가셔야하니 겉옷을 마구입히실필요가 없더라구요
이정도만 준비하셔도 충분하실거 같아요! 저도 미리 준비 하려고 햇는데 아가가 몇키로에 태어날지 성장속도는 어떨지 태어나봐야 안다고 해서 그때가서 사려구요 ㅎ̌̈ ㅎ̌̈
저랑 비슷하게 물려받으셨군여!! 주위에 출산하신분들께 물어보니, 나머지는 아가 태어나는 사이즈 보고 구매하더라구요! 크게태어나면 작은거 아예 못입히는 경우도있고, 또 작게태어나면 작은 사이즈들 한참- 입힐수도 있다면서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